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 전화 상담 02-6365-5162
  • 이메일 문의 help@kollektiv.kr
  • @Kollektiv 카카오톡 상담

Kollektiv 시작할 때

  • 가구 구독은 뭔가요?
  • 원하는 가구를 원하는 기간 만큼 비용을 나누어 지불하는 대여서비스 입니다.
  • 대여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최소 6개월에서 24개월까지 여건에 따라 원하는 기간 선택이 가능합니다. 처음 6개월은 강제성이 있습니다.
  • 멤버십 비용이 있나요?
  • 없습니다. 회원가입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6개월부터12개월, 24개월의 PLAN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12개월 미만의 기간 동안 가구가 필요하면 어떻게 하나요?
  • 문제 없어요! 단기 와 장기 계획을 모두 제공합니다. 어느 쪽이든 월별 결제를 구매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 구독을 두 개 이상 가능한가요?
  • 네 가능합니다. 배송이 가능한 서울, 수도권 지역 내에서만 가능 합니다.
  • 배송 요금은 얼마나 드나요?
  • Kollektiv 구독 회원님은 배송과 설치, 회수 비용 모두 무료입니다.
  •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 일반적으로 영업일 기준 4-7일 이내에 상품을 배송 합니다. 재고 소진 등의 이유로 배송이 늦어질 경우 개별 연락 드립니다.
  • 가구는 어떻게 배달됩니까?
  • 가구는 요청하신 주소지로 배송됩니다. 배송 후 조립을 현장에서 해드리므로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배송일정과 시간을 예약하기 위해 고객센터에서 48시간 이내에 연락을 드립니다..
  • 배송 전에 주문 내용을 변경할 수 있나요?
  • 영업일 5일 전까지는 주문 내용을 변경 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이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 제공되는 제품은 신상품인가요? 중고제품인가요?
  • 품목에 따라 신상품과 공유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Kollektiv제품은 회원 간에 공유됩니다. 제품은 주기적으로 세척되고 관리됩니다. 첫 구독과 재 구독 회원님은 신상품을 우선 적용하며 24개월부터는 소유권 이전이 가능합니다.
  • 배송 일 전에 준비할 사항이 있습니까?
  • 고객센터에 회원님 주소지의 세부 정보가 필요합니다. 제품 크기와 부피에 따라 출입구 사이즈, 진입방법을 점검 해야 합니다. 그리고 제품을 귀하의 공간까지 운송할 방법도 선택해야 합니다. 층수에 따라 엘리베이터 예약 가능 여부 및 규격, 사다리 차 예약여부, 기타 상,하차를 위한 세심한 정보를 고객센터 담당자에게 전달해 주세요.
  • Kollektiv는 기존 가구를 치워 주나요?
  • 아니요. Kollektiv는 구독가구가 아닌 제품을 제거하지 않습니다.
  • 애완동물이 있으면 어떻게 하나요?
  • 동물 털은 문제 없이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새 상품과 같이 성공적으로 아이템을 재생 할 수 있으므로 약간의 생활 마모에 대해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과도한 씹기와 심한 손상으로 인해 수리 또는 교체 비용이 발생할 경우, 점검 후 사례 별로 비용을 조정합니다.

Kollektiv 중일 때

  • 구독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언제든 구독을 취소할 수 있지만 처음 6개월은 구속력이 있습니다. 구독을 취소하려면 종료 한달 전에 고객센터 또는 이메일로 취소 의사를 알려 주세요. 취소의사를 전달하지 않는 한, 제품을 계속 유지하는 것으로 알고 매월 자동으로 연장됩니다.
  • 가구를 바꾸려면 어떻게 하나요?
  • 이것이 바로 Kollektiv가 가구 구독을 제공하는 이유입니다. 가구 교체는 품목을 교체하거나, 더 이상 필요하지 않아 반환하거나, 공간에 새로운 아이템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Kollektiv회원은 매년 1 회 무료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 외 다른 모든 가구 교체는 교환, 반환 또는 추가되는 품목의 수에 관계없이 고정 요금이며 100,000원입니다.  이 가격에는 배송 및 조립이 포함됩니다. 모든 품목 변경 요청에 대해서는 2주 전에 이메일 이나 고객센터 담당자에게 연락해 주세요.
  • 구독 가구를 구입할 수 있나요?
  • 네 구입할 수 있습니다. Kollektiv 구독 회원님은 소비자가격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가구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가구를 구매하기로 선택한 경우, 할인된 가격은 전체 소비자가격에서 임차된 개월에 대한 구독 비용과 배송 및 반환 서비스 요금을 뺀 금액입니다. 가구 구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톡, 이메일, 전화 편하신 방법으로 문의 해주세요.
  • 가구가 손상되면 어떻게 하나요?
  • Kollectiv의 가구는 오래 지속 되도록 만들어 졌지만 다른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처음과 같은 품질을 유지 하려면 소재에 맞는 관리가 필요합니다. 제품관리 안내서를 참조하시면 가구의 수명이 길어 집니다. 생활 마모보다 더 심각한 손상이 발생할 경우 사진, 동영상 자료를 첨부하여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회복 여부를 판단한 후 비용을 조정해 드립니다.
  • 구독 제품을 분실했는데 어떻게 하나요?
  • 제품에 따라 최대 소비자가의 90%까지 청구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담당자에게 연락주세요.
  • 구독 중 이사를 하는데 어떻게 하나요?
  • 서울, 수도권 지역으로의 이동은 가능합니다. Kollektiv회원이 구독 중인 제품을 Kollektiv팀에 운송을 의뢰하시면 120,000원 비용으로 배송, 조립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이 경우 가구 아이템 교환, 추가 ,제거를 할 수 있습니다.
  • 구독 중 주소지 이동이 가능한가요?
  • 네, 서울 및 수도권 지역 이사에 한해서 가능합니다. Kollektiv 구독 회원의 경우 운송,조립을 의뢰하시면 120,000원의 비용으로 배송, 조립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이 경우 품목교환, 추가, 제거가 가능합니다. 14일전에 고객센터에 통보해 주세요
  • 구독을 계획보다 조기에 끝내야 하면 어떻게 하나요?
  • 조기에 종료해야 할 경우 고객센터 담당자에게 연락 주세요. 취소수수료는 PLAN에 남아있는 기간을 기준으로 산정됩니다. 귀하가 회원이고 1-4 개월 안에 취소해야 하는 경우, 수수료는 최소 3 개월의 비회원 월별 요금이 됩니다.  5-8 개월에 수수료는 240,000원입니다. 9-11 개월에 수수료는 120,000원입니다. 이 취소 수수료에는 kollektiv 운송 픽업 비용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임대 계약서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에 문의 해 주세요.

Kollektiv를 종료할 때

  • 픽업 일정을 예약하고 구독을 종료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 구독 종료 일, 2주 전에 이메일 이나 고객센터 담당자에게 연락해서 원하는 픽업 날짜를 예약해 주세요. Kollektiv 배송 팀이 방문하여 포장, 픽업 합니다. 비용은 무료입니다
  • 구독 종료 시 다음가구를 구독할 때 혜택이 있나요?
  • 계획이 종료되기 전 몇 가지 옵션으로 업데이트 자료를 보내드립니다. 1) 종료 후 재 구독 시 가구를 추가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2) 년 1회 가구 클리닉,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3) 24개월 종료 시 구독 중인 가구를 소유할 수 있습니다.  4) 재 구독제품을 신상품 위주로 우선으로 배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