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6개월에서 24개월까지 여건에 따라 원하는 기간 선택이 가능합니다.
처음 6개월은 강제성이 있습니다.
멤버십 비용이 있나요?
없습니다. 회원가입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6개월부터12개월, 24개월의 PLAN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12개월 미만의 기간 동안 가구가 필요하면 어떻게 하나요?
문제 없어요! 단기 와 장기 계획을 모두 제공합니다. 어느 쪽이든 월별 결제를 구매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구독을 두 개 이상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배송이 가능한 서울, 수도권 지역 내에서만 가능 합니다.
배송 요금은 얼마나 드나요?
Kollektiv 구독 회원님은 배송과 설치, 회수 비용 모두 무료입니다.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일반적으로 영업일 기준 4-7일 이내에 상품을 배송 합니다. 재고 소진 등의 이유로 배송이 늦어질 경우 개별 연락 드립니다.
가구는 어떻게 배달됩니까?
가구는 요청하신 주소지로 배송됩니다. 배송 후 조립을 현장에서 해드리므로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배송일정과 시간을 예약하기 위해 고객센터에서 48시간 이내에 연락을 드립니다..
배송 전에 주문 내용을 변경할 수 있나요?
영업일 5일 전까지는 주문 내용을 변경 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이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제공되는 제품은 신상품인가요? 중고제품인가요?
품목에 따라 신상품과 공유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Kollektiv제품은 회원 간에 공유됩니다.
제품은 주기적으로 세척되고 관리됩니다. 첫 구독과 재 구독 회원님은 신상품을 우선 적용하며 24개월부터는
소유권 이전이 가능합니다.
배송 일 전에 준비할 사항이 있습니까?
고객센터에 회원님 주소지의 세부 정보가 필요합니다.
제품 크기와 부피에 따라 출입구 사이즈, 진입방법을 점검 해야 합니다.
그리고 제품을 귀하의 공간까지 운송할 방법도 선택해야 합니다.
층수에 따라 엘리베이터 예약 가능 여부 및 규격, 사다리 차 예약여부, 기타 상,하차를 위한 세심한 정보를 고객센터 담당자에게 전달해 주세요.
Kollektiv는 기존 가구를 치워 주나요?
아니요. Kollektiv는 구독가구가 아닌 제품을 제거하지 않습니다.
애완동물이 있으면 어떻게 하나요?
동물 털은 문제 없이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새 상품과 같이 성공적으로 아이템을 재생 할 수 있으므로 약간의 생활 마모에 대해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과도한 씹기와 심한 손상으로 인해 수리 또는 교체 비용이 발생할 경우, 점검 후 사례 별로 비용을 조정합니다.
Kollektiv 중일 때
구독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언제든 구독을 취소할 수 있지만 처음 6개월은 구속력이 있습니다.
구독을 취소하려면 종료 한달 전에 고객센터 또는 이메일로 취소 의사를 알려 주세요.
취소의사를 전달하지 않는 한, 제품을 계속 유지하는 것으로 알고 매월 자동으로 연장됩니다.
가구를 바꾸려면 어떻게 하나요?
이것이 바로 Kollektiv가 가구 구독을 제공하는 이유입니다. 가구 교체는 품목을 교체하거나, 더 이상 필요하지 않아 반환하거나, 공간에 새로운 아이템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Kollektiv회원은 매년 1 회 무료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 외 다른 모든 가구 교체는 교환, 반환 또는 추가되는 품목의 수에 관계없이 고정 요금이며 100,000원입니다.
이 가격에는 배송 및 조립이 포함됩니다. 모든 품목 변경 요청에 대해서는 2주 전에 이메일 이나 고객센터 담당자에게 연락해 주세요.
구독 가구를 구입할 수 있나요?
네 구입할 수 있습니다. Kollektiv 구독 회원님은 소비자가격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가구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가구를 구매하기로 선택한 경우, 할인된 가격은 전체 소비자가격에서 임차된 개월에 대한 구독 비용과 배송
및 반환 서비스 요금을 뺀 금액입니다.
가구 구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톡, 이메일, 전화 편하신 방법으로 문의 해주세요.
가구가 손상되면 어떻게 하나요?
Kollectiv의 가구는 오래 지속 되도록 만들어 졌지만 다른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처음과 같은 품질을 유지 하려면
소재에 맞는 관리가 필요합니다. 제품관리 안내서를 참조하시면 가구의 수명이 길어 집니다.
생활 마모보다 더 심각한 손상이 발생할 경우 사진, 동영상 자료를 첨부하여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회복 여부를 판단한 후 비용을 조정해 드립니다.
구독 제품을 분실했는데 어떻게 하나요?
제품에 따라 최대 소비자가의 90%까지 청구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담당자에게 연락주세요.
구독 중 이사를 하는데 어떻게 하나요?
서울, 수도권 지역으로의 이동은 가능합니다. Kollektiv회원이 구독 중인 제품을 Kollektiv팀에 운송을 의뢰하시면
120,000원 비용으로 배송, 조립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이 경우 가구 아이템 교환, 추가 ,제거를 할 수 있습니다.
구독 중 주소지 이동이 가능한가요?
네, 서울 및 수도권 지역 이사에 한해서 가능합니다. Kollektiv 구독 회원의 경우 운송,조립을 의뢰하시면 120,000원의
비용으로 배송, 조립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이 경우 품목교환, 추가, 제거가 가능합니다. 14일전에 고객센터에 통보해 주세요
구독을 계획보다 조기에 끝내야 하면 어떻게 하나요?
조기에 종료해야 할 경우 고객센터 담당자에게 연락 주세요.
취소수수료는 PLAN에 남아있는 기간을 기준으로 산정됩니다.
귀하가 회원이고 1-4 개월 안에 취소해야 하는 경우, 수수료는 최소 3 개월의 비회원 월별 요금이 됩니다.
5-8 개월에 수수료는 240,000원입니다. 9-11 개월에 수수료는 120,000원입니다. 이 취소 수수료에는 kollektiv 운송 픽업 비용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임대 계약서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에 문의 해 주세요.
Kollektiv를 종료할 때
픽업 일정을 예약하고 구독을 종료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구독 종료 일, 2주 전에 이메일 이나 고객센터 담당자에게 연락해서 원하는 픽업 날짜를 예약해 주세요.
Kollektiv 배송 팀이 방문하여 포장, 픽업 합니다. 비용은 무료입니다
구독 종료 시 다음가구를 구독할 때 혜택이 있나요?
계획이 종료되기 전 몇 가지 옵션으로 업데이트 자료를 보내드립니다.
1) 종료 후 재 구독 시 가구를 추가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2) 년 1회 가구 클리닉,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3) 24개월 종료 시 구독 중인 가구를 소유할 수 있습니다.
4) 재 구독제품을 신상품 위주로 우선으로 배정합니다.